영상을 보고 느낀 점은 자식에 대한 어머니의 마음을 감정적으로 표현한 것 외엔 별다른 건 느낄만한게 없네요.
한 점의 슬픈 감정도 들지 않습니다.
고슴도치도 제 새끼는 예쁘다라고 하는 말이 딱 정답인것 같습니다.
영상 중간에 "권력없고 힘없는 사람은 죽는게 대한민국입니다." 라고 절규하시는 김경준 어머니의 모습을 보고 김경준씨가 사기쳐서 가정이 파탄난 수많은 소액주주들은 도대체 뭔지 궁금하게 만들고 실소하게 만들더군요.
검찰의 수사가 이상하긴 하지만 도덕불감증의 나라인 우리나라에서 다들 예상하고 계신 일이 아니겠습니까?

이 동영상은 한 어미의 감정적인 울부짖음외엔 아무것도 아니군요.

이런 쓸데없는 영상을 대통합민주신당에선 옳타구나 하면서 배포하는건진 몰라도 전혀 아니올씨다 되겠습니다.

이명박에 대한 새로운 사실이 나올까 하고 기대하고 봤었는데..씁슬하네요.


Posted by hyunil 댕글댕글파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사회를 흐리고, 가정파탄을 내는 경제사범들은 정말 엄하게 다루어야 하는데, 작금의 대한민국의 현실은 아니지 않습니까. 많이 배우고, 높은 자리에 있는 사람들이 더 하면 더 했지, 덜 하지 않는 사회현실도 우울하게 하죠.

    대통령후보의 자질을 검증하지 않는 눈먼 사회가, 대한민국이 정말 이상해요.

    2007.12.10 18:40 [ ADDR : EDIT/ DEL : REPLY ]
    • 네...이런식의 아무 의미 없는 감정적이고 소모적인 싸움은 더더욱 없어져야 하는데...

      참 우리나라 사람들은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 판단하기도 힘든 세상이네요.

      2007.12.10 22:14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