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광우병에 대해 별다른 위기감을 느끼지 못했던 영국정부는 현재 광우병 예방에 관련해 한해 60조원이라는 돈을 투자하게 되었고 광우병 관련 수입쇠고기 및 국내 쇠고기의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동원하는 일본의 경우 한 해 1조가량의 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인수위에서도 FTA 선결 조건에 미국쇠고기와 스크린쿼터 문제를 내건 것을 알고 있었음이 밝혀진 지금 대통령은 미국쇠고기 수입과 관련해 협상 자체의 문제점을 사과하는것이 아니라 국민과의 소통부재를 사과하는 담화문을 오늘 발표합니다. 그런데 소통부재를 사과하는 담화문의 발표시간에 질의응답은 없다고 하네요. 소통부재를 사과를 하면서도 소통은 거부하는군요.

주한미국대사가 야당총재에게 전화를 걸어 불만을 표하고 미 통상관료들이 MB의 발언에 발끈하는 것은 우리나라 국민들의 건강을 최우선시 하기 때문일까요?

5월 20일에 정부가 발표한 추가협상도 눈가리고 아웅하는 형식의 협상도 아닌 그냥 쇼를 보여주는 작태에 진짜 이 정부가 우리나라를 위한 정부인지 궁금하기까지 합니다.

선거전에 주위 사람들에게 누누히 말했던 MB를 뽑으면 부자들을 위한 나라가 된다고 한 말이 점점 현실로 다가오는군요
.

군대 시절 말이 생각이 나네요. 그래도 국방부 시계는 간다.
이 날이 올까요??


Posted by hyunil 댕글댕글파파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inbow님 스팸 댓글 정리하다가 rainbow님의 댓글도 지워져버렸습니다.
    죄송합니다. ㅠ_ㅠ

    2008.05.23 09:31 [ ADDR : EDIT/ DEL : REPLY ]
    • ㅋㅋ 감솨~
      소리가 너무커서 정신이 없어요

      2008.05.23 17:12 [ ADDR : EDIT/ DEL ]